2016. 5. 27. 03:44ㆍ온실속화초
셔누 (몸도 영혼도) 마니 콧따
진짜 여태까지 본 아이돌 중에 내 최애조합 ☆피지컬☆
외모, 키, 몸, 노래실력, 약간의 영혼없음까지...(쑻)!!!!!!!!111
데뷔 초엔 저런 표정도 못 지었던 것 같은데!!!
축★장족의 발전★하
셔누 만세1!!!!!!!!!!!!!!!!!!!!!!!1
독보적인 피지컬이여
셔누를 센터로!!!!!!!!!1111
동방신기 자체는 물론이거니와 남자 아이돌 역대 최고곡이
주문이라고 생각한다.(곡도 곡이지만 무대 퍼포먼스라던지 그야말로 최강☆)
여태껏 주문 커버한 팀들 많이 봤는데, 그나마 동방신기 발끝만큼 따라간 팀은 몬스타엑스뿐인듯.
(한창 때의 엑소엠도 동방신기 간지는 젠젠 살리지 못했다)
전체적인 비주얼, 보컬합 기타등등 여러가지 놓고 봤을때 가장 조화롭게 잘 커버한듯.
물론 그 중심에 ★셔누☆가 있기 때문!!!!!!!!!!!!!!!!!!!!!!!!!!!!!!!!!!!!!!!!!!!!!!!1111111
이젠 이런 거만한 미소도 짓는구나!!!!!!!!11;▽;)/~~~~~~~~~~
팔뚝은 물론 얼핏 보이는 가슴근육까지 탄탄하구만!!!!!!!!!11
셔누는 맨즈헬스 언제 찍나요!!!!!!!!!!!?????????????
데뷔 초에 무대에서 표정이 너무 없어서 끼가 1도 느껴지지 않았고
심지어 카메라 아이컨택도 제대로 못하길래
ㅇ ㅏ... 얘도 가망이 없나.... 아까운 몸뚱이....;_; 하고 울었는데
그래도 발전이 있네 있어!!!!!!!!!!!11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팔근육 미치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누 팔뚝에 매달려보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
셔누가 자세도 곧고 팔도 길고 춤 추려고 태어난듯
뒤에 원호는 넘나 거북목인것...
솔까 동방신기도 유노윤호는 춤이랑 몸매 다 되는데 노래를 못하고
시아준수는 춤이랑 노래 다 되는데 키가....(말을 더 이상 잇지 못하는)
영웅재중이 그나마 젤 모든 걸 조화롭게 갖춘 멤버였지만(그땐 넘나 예뻤고...)
암튼 레전이었던 동방신기도 개개인으로 보면
이래저래 아쉬움이 있게 마련이었는데
솔까 셔누는 다 갖춘듯??????????????????????????????????????
춤도 넘나 느낌있게 잘 추는것!!!!!!!!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악개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데뷔 초보다는 영혼도 많이 생겨서 다행이다
진짜 처음엔 영혼이 1도 느껴지지 않아서
완전 껍데기만 내 취향인 노매력이었는데ㅜㅜ
관심 끄고 산 사이에 많이 닝겐다워졌네여;_;)b
기현이도 갈수록 미모가 예뻐지는듯
(그러면서 캡쳐는 왜...)
손이...손이...!!!!!!11
마네킹이세요?
마네킹보다 더 곱네
원래 데뷔 초에 셔누 영혼 없을 때는
(영국발음에 치여서) 아이엠 좋아했음
데뷔 때의 패기와 카리스마는 여전하구나...^^*...
이젠 카메라도 영혼있게!! 흡입력있게!! 볼줄 알고!!
다 콧따!!!!!!
기럭지 보소ㅠㅠ
황새여 황새ㅠㅠ
PO성큼성큼WER
ㅎ ㅑ
셔누 넘나 머찐것
근데 왜 안 센터요?ㅜㅜ
0. 내 연예인 취향은 꽤나 일관적인 편이다. 태초에 H.O.T. 장우혁이 있었고, 이후에 동방신기 시아준수(제일 흑역사네 스벌ㅋ) 그리고 태양,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한국배우 중에는 여진구, 외국배우 중에는 채닝 테이텀 애낍니다. 아이돌은 기본적으로 댄스 포지션이고 몸이 좋아야 한다. 꼭 이런 멤버가 최고!!!는 아니었는데, 지금 정리하고 보니 저렇네요. 하핫^^ 그런 의미에서 몬스타엑스 셔누는 내 이상향을 잘 섞어놓은 껍데기(?)라 할 수 있겠다.
1. 몬스타엑스는 노머신지 뭔지, 암튼 데뷔 때부터 눈여겨 보던 팀이었다. 심지어 유튜브에 올라오던 별 재미도 없는 지들끼리 하는 예능 아닌 예능 영상도 열심히 시청했었다.(이땐 아마 방탄 좋아하기 전인듯) 암튼 기대가 컸는데... 이러다 얘네 인생곡이 무단침입으로 남는 건 아닐지...
2. 스타쉽이 씨스타는 참 잘 만들었는데, 몬스타엑스는 넘나 갈팡질팡하는 것 같다. 어째선지 매 컨셉마다 주헌에 넘나 집중하는 거 같은데, 그 이유를 모를...? 랩퍼 2명에 보컬이 5명인데 잉여보컬이 한 3명정도 되는듯...?(솔까 아이돌그룹에서 이런 잉여멤버가 많은 것 자체가 업계 탑이 되긴 글렀다고 본다. 액기스만 모아서 빡쎄게 연습시켜 내보낼 생각을 해야지, 엑소 한 번 나오니까 그 담부턴 기냥 뭐가 니 취향일지 몰라서 다 준비했다st.여 어느 회사나 응? 아주 안일한 생각이야)
3. 얘네는 매일 뭐 때려부수는, 게임 배경음악 느낌의 노래만 하는데 좀 그루브한 노래를 주면 안 되나? 그래도 7명 다 춤은 느낌있게 잘 추고, 피지컬도 다 평균 이상이지 않나. 사실 빠지는 애는 없는데 그렇다고 특출나는 애도 없다는 게 이 팀의 문제인 거 같다. 눈을 사로잡는 한 두명만 있어도 팀이 좀 흥할텐데. 솔까 내 눈에 들어오는 애는 셔누와 아이엠뿐인데, 얘네를 팀 메인으로 세워줄 생각은 1도 없어 보이네..ㅎ.ㅎ....ㅎ.... 스타쉽은 주헌과 아이들을 만들고 싶은 거였나...?
4. 요즘 활동곡도 '전부를 다 걸어~' 외 다른 부분은 하나도 기억에 안 남는다. 히어로의 연장선상 같은 곡인데, 딱히 무대 퍼포먼스가 인상적이거나 멋있지도 않다. 셔누의 등 터진 의상만이 날 위로할 뿐...()
5. 근데 솔직히 기현이나 좀 목소리를 알겠고, 내가 셔누셔누 외치고 있지만 셔누 목소리가 아직도 뭔지를 모르겠다.(쑻) 일단 몬스타엑스 노래 자체가 전혀 보컬색을 드러낼 수 없는 노래란 것만은 알겠음. 아, 형원이도 구분할 수 있음. 넘나 의욕이 안 느껴지는 음색이랔ㅋㅋ...(디스 아님돠) 이 그룹의 센터가 원호인가??? 이 그룹 센터가 누군지를 당췌 모르겠네. 나같으면 당장에 셔누를 센터에 넣어버릴텐데!!(악개주의)
6. 셔누도 잘만 갈고 닦으면 태양같은 색깔 있는 남자 솔로가 될 수 있을 거 같은데, 스타쉽 양반들 생각이 있을런지 모르겠네. 일단 셔누 음색을 좀 살릴 수 있을 만한 노래를 줘봤으면. 미성에 그루비한 목소리인 거 같은데, 이런 남자 보컬이 또 흔치 않아서 국내 작곡가 곡으론 역부족이 아닐까...(라고 음알못이 한탄해봅니다.) 솔까 태양은 넘사벽이라 뭔 노래를 갖다줘도 본인이 알아서 씹어삼키니 걱정이 없는데 셔누는 많은 지도편달이 필요해보인다. 근데 그런 능력자가 스타쉽엔 없어보이고요...? 그냥 셔누는 빨리 이를 깨닫고 너 혼자 커야할 것 같다... (솔직히 태양도 자수성가 아닙니꽈ㅜㅜ 지디 악개 양싸 밑에서 그렇게 클 줄 누가 알았음꽈?)
7. 셔누를 보고 있으면 채닝 테이텀이 생각난다. 채닝도 첨엔 춤만 좀 추는 그뉵그뉵이인 줄 알았는데, <폭스캐처> 보고 인정b 그 와중에 <매직마이크> 시리즈로 팬서비스도 쩔어주시고요???? 이런 배우신 분이 되길 바랍니다. 셔누군.
8. 암튼 제일 걱정인 건 얘네도 이렇게 맨날 살짝 엇나간 2% 아쉬운 컨셉으로 삽질만 하다 좋은 시기 다 놓치고 외국으로만 사라져갈까봐 안타깝다. 느네도 화양연화같은 거 좀 찾아봐... 너네한테 찰떡같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