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22. 09:25ㆍ숨죽인마음
0. 매일 잠이 쏟아진다. 레알 체력이 거지가 됨. 그리고 그 이유를 알았다. 또래들 중에 가장 빠르게 현대인의 상징이 되고 있는 갑상선 질환에 당첨.
1. 이로써 올해 퇴사를 마음 편히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만 둘 생각을 하니 정말 일을 못해먹겠다... 그래도 치료비는 벌어야 하니까 10월까진 할 생각이었는데. 진짜 남은 시간 어떻게 버티지? 토나온다.
2. 힘드니까 아이돌을 더 열심히 보고 있다.
3. 빅스... 1위가 그리 오래 가지 못한 것이 안타깝다. 이게 바로 기획사의 힘이겠지.
4. 여태까지 내 주변 사람들은 내가 태양을 좋아하는 것을 모두 알 정도로, 누가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 그러면 태양이라고 말했었는데. 요즘엔 태양이 계속 1위를 하니까 싫어질 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쏘쏴리 벗 알... 음. 사실 태양은 1집 때가 가장 좋았다. 어쩐지 파리에 갔다 오더니 애가 영..................... 심지어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내 취향도 아니다.(나머지는 바빠서 아직 못 들어봤으니 전체를 싸잡아 말하진 않겠어) 갈수록 노래도 너무 비음이 심해지고 애드립만 하려고 하고... 링가링가는 좋았는데 라이브가 시망이라 안 보고...(이젠 믿고 안 보는 태양의 댄스 라이브.....) 그리고 굳이 엮어서 말할 생각은 없지만, 신나게 빵빵 터지고 있는 아이돌 열애에 맞물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여자는 전~혀 모르던 순둥이 같은 이미지로 컨셉 밀고 나가더니 (무려 솔로 1집 타이틀이 그 지랄ㅋㅋ이었는데도...! 심지어 데뷔 초 싱글 마 걸 뮤비에서 키스를 하기도 했는데...! 이제와 생각해보니 그 이미지를 믿은 내가 병신이네ㅋㅋㅋㅋ) 이번 컴백 인터뷰 보니까 남부럽지 않게 나이에 맞는 연애 하셨다며... 네 뭐 저같은 쭈구리도 연애했던(어쩐지 과거형) 세상인데, 너들은 더 잘 하셨겠죠... 아는데, 그럼 애초에 왜 그따위 컨셉을 잡은거야;;;;
5. 빅스 콘서트 취소표를 노리는 건 역시 무린가
6. 갓세븐.... 역시 제와피랑 나는 아무리 해도 상성이 안 맞네... 에이 티저 보고... 시공간이 오그라듦을 경험함. 개인적으로 내 눈엔 투피엠 준케이랑 갓세븐 제이비가 같은 얼굴 상으로 보이는데, 개취로 저 미소가 정말 부담스럽다;;; 근데 심지어 갓세븐에선 얘가 메인이라 정말 오래 못 버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랑 잭슨 때문에 좀 기다렸는데... 마크 티저는 그나마 참을...만... (핸드폰 문자 왤케 잘 쳐...b) 했는데... (티저 속 제이비는 레알 얭애취인줄;;; 저걸 설마 멋있거나 귀엽다고 생각한 건ㄱ...ㅏ...? 티저 콘티 누가 짰냐;;;) 잭슨 티저는.... 잭슨 너는 그냥 예능만 해라... 연기.... 한국말이 어색해서 영어로 시킨 거 같은데 어쨌거나 존구;;;;;
6-1. 암튼간에... 마크 어디갔어요? 마크 노래... 뭐 분량이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티저가 다였다
6-3. 후렴 왤케 많아... 나중에 가사를 살짝이라도 바꿔볼까란 생각은 해보지 못했나? 이건 후크송이 아니라 그냥 게으름의 산물이라고 밖엔...
6-4. 갓세븐은 투피엠보다 못한 인기를 누리고 재가 되어 사라질 듯한 스멜이.... 불현듯 들었다.
7. 비스트 굿럭은 처음 인트로 부분이 진짜 별로다라고 생각했는데 (처음 들었는데도 가사가 너무 흔해서 다음 가사를 알아차려버려 소름) 계속 듣다보니 괜춘한듯. 그나저나... 장현승 제발... 누가 밥 좀 먹여라...ㅠㅠ... 트러블메이커 이후로 완전 산송장같은... 좀비가 인생컨셉됐나? 빅뱅 서바이벌 프로그램 나올 때... 곱단이 였던 시절이 있었는지조차 의문이 들 지경... 곱단이때는 내가 응원했었는데...!
8. 리즈가 누구보다 빨리 온 만큼 누구보다 빠르게 꺼져가는구나... 인생 뭐 있겠냐 공수래공수거지. 나머지 멤버가 안타까울 뿐. 못난 멤버를 둔 수니들에게 미안하닭!!!!!!!!!!!!!!!!!11 한번 외쳐주고 걍 너네도 될 놈들만 유닛 만들어서 나와버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