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 21. 20:47ㆍ숨죽인마음
0. 그냥 산다... 숨 쉬니까 사는 중
1. 주식... 그래 하락장에 사고 상승장에 판다... 넘나 당연한 것.... 존버 힘조..!
2. 이제 더이상 헬스장 연기도 안 된다. 진짜 이제 운동 뿐이다...! 등살 튀어나와서 충격받음.
3. 하지만 현실은 언제나 침대 위... 오랜만에 주5일 풀로 출근했더니 너무 지쳐서 주말 내내 잠만 잠.
4. NCT 덕분에 그나마 좀 웃는다. 요즘은 쟈니 주간. 아이돌적 재능을(피지컬이나 노래춤실력도 좋은 편이지만) 떠나서 쟈니 군대도 안 가고 튈 가능성도 낮고,,, 안정적 조건의 K아이돌,,b 역시 한국 무대에서 루카스가 안 보이니까 다시 재현이가 눈에 들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고 웃기고 본업도 성실혀,,, 연기 어떨랑가 기대되네. 쓰까쓰까,,,보단 잘 하길,,^^ㅎ,,, 도영이도 화이팅,,!^^ㅋㅋㅋ 자체 예능은 쟈니-태일-도영 조합이 기본적으로 좋다.
요즘 릴레이캠 올라오는 재미로 버티는데 생각 이상으로 노잼ㅎ,,, 127은 너무 지친게 보여서 거의 월루급 콘텐츠라 그냥 흐린눈,, 웨이브이나 다른 애들은 신선한 맛은 있는데,,, 제 코드랑은 잘 안 맞네요,,ㅎ,,,,, 그래도 요즘 한국말 공부에 매진하는 샤오쥔이 귀엽고 웃겨서 웨이브이도 간간히 알고리즘에 뜨면 본다.
5. 즐겨보는 콘텐츠 추천
- 유튜브 : 권감각 님.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너무 웃김. 주말엔 라디오처럼 그냥 마냥 틀어놓고 게임하면서 보면 힐링
- 넷플릭스 : 아웃랜더. 제이미 총각 맛나요,,,💘
- 왓챠 : 다운튼애비. 아니 왜 도대체 시즌3~6은 업데이트 안 되는거임????????????? 누구 놀려???????????
6. 진짜 갈수록 추위, 겨울, 눈 따위가 너무 싫어진다... 흑... 진짜 겨울 추운거 너무 싫어... 동남아 가고 싶어 미치겟다. 항상 이 시기쯤엔 동남아 여행을 갔다왔는데... 못 가니 너무 슬프다... 추워.. 아무것도 하기 싫어!!!!!
7. 아무리 즐거운 영상 미디어 콘텐츠가 있다고 하더라도, 정말 보는 그 순간만 잠시 위로가 될 뿐이다. 내 인생에 궁극적으로 즐거운 일이, 긍정적인 사건이 생기지 않는 이상 이 무력감과 우울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일단 수영이 너무 하고 싶다. 지금은 그 정도면 충분히 즐거울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