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23
2012. 5. 23. 23:03ㆍ숨죽인마음
0. 현재 삶의 목표의식이 없다. 여행을 가고 싶지도, 뭔가 하고 싶지도 않다. 하지만 뭔가 하지 않는데서 오는 불안감을 떨칠 수 없어서 짜증남.
1.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 8 정주행 완료. 아 슈발 진짜. 아오... 병원에서 벌어지는 불륜치정극이 아니라 병원에서 벌어지는 살인극(by.숀다)이라 해야 할 듯^^! 그만 좀 죽이라고!!!!!!!!!!!!!!!!!!!!!!!!!!!!!!!!!!111 진짜 오랜만에 멘붕옴ㅋ 3일 내내 거의 밤 새다시피 하면서 (좋은 잉여의 예) 24화까지 다 봐줬더니... 으잉? 으아니? 어허? 또 죽여? 핫챠ㅋ 이젠 인물들의 개연성따위 엿이나 주고. 그냥 메러디스 불쌍함. 팔자 겁나 고약해. 진짜 메러디스 멘탈 갑으로 등ㅋ극ㅋ할 듯^^! 안그래도 시즌 8에서 좀 많이 단단해진?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다른 인물들은 여전히 지들 멋대로 중구난방 날뛰기나 하고. 여긴 무슨 캐릭터든 다 지 할 말 못 하면 죽는 듯. 결국엔 다 말해. 비밀이 없ㅋ엉ㅋ. 이젠 오웬도 싫고 다 싫다... 진짜 이제 그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고2때부터 대학교 졸업하고 나서도 끝나지 않는 드라마 같으니...ㅠㅠ
2. 빨랑 후기도 쓰고, 졸작도 수정하고,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도 하고... 할 일이 태산인데 나 왜 이러고 또 자빠졌음?
3. 오늘도 6시에 자면 안 되는데. 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