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014 : 세상에 다시 없을 미친년을 만났다

2014. 10. 14. 22:21숨죽인마음

회사 때문에 진짜 하루 하루가 미칠 것 같다ㅋㅋㅋ 이제 욕을 하다하다 그냥 웃음 밖에 안 나오는 지경. 성격파탄에 얼마나 인성이 바닥이고 상식이 없으면 이 정도로까지 사람들을 미치게 하는지... 진짜 세상에 다시 없을 미친년들이다. 회사에서 있었던 얘기를 풀면 주변 사람들 단 한 명도 빠짐 없이 그 년들을 욕하다 못해 불쌍한 닝겐... 부디 평생 그렇게 굴러먹다 살길... 하고 학을 떼고 만다. 진짜 쌩으로 또라이 미친년들이란 욕 외엔 그 년들을 표현할 길이 없다. 아. 

아무튼, 이런 최악의 상황 속에서 루한은 나가버렸고... (아프다 할 때 나갈 줄 알았다만은...) 빅스는 컴백을 했는데 왜 저래...ㅠㅠ... 기적에서 이미 노선을 잘못 탄 것 같았긴 했는데... 심지어 이젠 비주얼마저 구려졌어;;;;;;;;;;;; 라비 머래 왜 저래... 뮤직비디오 감독 나와.... Aㅏ... 

거기다 크리스랑 똑같이 욕 먹는 루한을 보니 마음이 아프면서도... 참 순수하게 예쁜만큼 뇌도 청순했단 생각이 든다. 나갈 때 이유가 아무리 돈이래도 실질적으로 내가 인기짱인데 돈을 1/n으로 나눈게 부당해서 나간다고 순순히 밝히다니. 멍청하긴. 뭐 그래도 중국의 수지니 더 승승장구하겠지. 더 이상 루한의 한국어를 못 듣는다니 그건 좀 안타깝군. 아무튼 에스엠도 자꾸 연달아 큰 사고가 터지는 거 보면, 더 이상 요즘 애들이 옛날 동방신기 같은 병신이 아니란 소리. 제발 모두 기본적인 인성을 갖추고 인격 대 인격으로 깨끗하게 돈 벌면 안됩니까? 진짜 돈이 사람을 미치게 하고 세상을 병들게 한다. 망할 돈!!!!!!!!!!

심지어 지난 7, 8월에만도 레알 ㅊㅂㅇ처럼 착했던 배우가 불과 몇 주(!) 사이에 빵 떠서 톱스타병에 걸려 애꿎은 스탭들만 엿먹이고 있단 얘기를 듣고 또 웃음이 나왔다. 너 얼마 못가 병신아... 개봉할 영화 내가 봤는데, 너 연기 존나 못했어...ㅋ 이 영화 개봉이 밀린 걸 넌 다행으로 알아야 돼... 진짜 인터뷰도 어디 병신같이 써먹지도 못하게 한 주제에... 와 진짜... 사람 좋은 웃음 가진 연예인치고 진짜 사람 좋은 놈을 못 봤다... 드러운 바닥. 진짜 내가 빨리 이 세상을 떠나야지;;; 진짜 지구를 떠나고 싶다.